볼보 XC-90 피렐리타이어 스콜피온 베르디 타이어 인스톨

2017. 2. 25. 18:46볼보타이어교체

안녕하세요. 피렐리타이어 분당점 입니다.

 

이번에 볼보 XC-90 차량이 입고 되었습니다.

 

타이어는 순정 OE 타이어로 스콜피온 베르디 모델이 장착되어 출고 됩니다.

 

차량 가격은 8000만원대 부터 1억3천대 까지 있으며 , 차주님 차는 풀옵!!

 

덩치에 맞게 휠도 고인치 휠로 21인치로 출고 되어 나옵니다.

 

덩치에 맞게 끔 하체는 튼튼하게 피렐리 스콜피온 베르디 모델로 인스톨!

 

사이즈는 275/40R21 순정 사이즈 그대로 장착에 들어 갑니다.

 

 

 

열심히 탈부착 하고 있는 저 입니다.

 

아침이라 그런지 얼굴이 좀 부어있네요..

 

 

덩치에 안맞게 브레이크가 좀 아쉽네요..

 

6P 정돈 들어 가야ㅠㅠ

 

 

볼보 정품 이테리산 브레이크 패드.

 

나중에 브레이크 업그레이드만 하시면 딱 좋을 듯 합니다^^

 

 

서스펜션은 일반 스틸 스프링이 아닌 에어쇼바로 장착되어 나옵니다.

 

일반적인 장단점만 보자면 차고 조절이 가능하고 잔진동 바이브레이션도 적고 승차감도 일반쇼버대비

 

좋습니다.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겠죠?

 

단점은 .........수리비..입니다 ㅠㅠ 교체시 많은 비용이 들어갑니다.

 

 

볼보 차량들은 보면 뒷태는 다 비슷비슷 해보입니다ㅋㅋ

 

 

뒷 데루등은 좌우 위치만 바뀌면 대한민국 지도 같네요ㅋㅋ

 

 

화려하고 럭셔리해 보이는 저 그릴....시선 집중  안될수가 없겠군요^^

 

 

 

새 신발을 신고 나온 검둥이 XC90!

 

저희 피렐리타이어 분당점은 없는 타이어가 없습니다^^

 

수입차 국산차 수입타이어 전문점 이니까요~ㅋㅋ

 

 

저 휑한 브레이크 시스템이 자꾸 맘에 걸리네요 ㅠㅠ

 

브렘보6P 정도 되야 저 덩치를 감당할텐데요 ㅠㅠ

 

밀리지 않을까...

 

 

휠볼트 마개도 하나도 빠짐 없이 장착!!

 

휠 볼트 녹을 방지 해줍니다.

 

이제 실내로 한번 가볼까요~~

 

 

실내는 일단 럭셔리함과 고급 스러움을 느낄수 있습니다.

 

타자마자 입이 떡 벌어 졌습니다.

 

우아하며 실내 인테리어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 이 차를 타실 때 귀족이 된듯한

 

기분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큰 모니터 화면으로 네비게이션, 차량정보 블루투스 핸즈프리 등등

 

여러가지 정보를 큼지막 하게 볼수 있습니다.

 

 

 

차주님께서 열심히 차량을 보여 주셨습니다ㅋㅋ

 

냉장고 까지.... 정말 차안에서 와인 한잔 해보고 싶더라구요 ㅜㅜ

 

 

냉장고가 있으면 테이블도 있어야 겠죠 ㅎㅎ

 

정말 엄지척 .... 디자인 옵션 정말 끝내줍니다.

 

 

이게 컵홀더 냉온기능 이라고 합니다..정말 .. 슈퍼카 안부럽네요 ㅋㅋ

 

 

피렐리 스콜피온 베르디 21인치 타이어 교체 완료 되었습니다.

 

안전 하고 즐거운 펀드라이빙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