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피렐리타이어] 벤츠 C220 굳이어 이글F1 어시메트릭2 런플랫 225/40R19 255/35R19 타이어 교체 피렐리타이어 분당점

2016. 8. 31. 19:13벤츠 타이어교체

 

안녕하세요. 분당 판교 수입차 수입타이어 전문점 피렐리타이어 분당점 입니다.

 

이번에 신형 벤츠 C클래스 여성오너님 께서 타이어 교체로 방문해 주셨습니다.

 

요즘 출고되는 벤츠 신형 차량들을 보면 앞쪽 타이어가 바깥면만 닳죠.

 

벤츠 아우디 차량들은 출고시 필히 휠 얼라이먼트를 보시는걸 권유 해드립니다.

 

긴 수명을 원하신다면 휠 얼라이먼트를 꼭 보시기 바랍니다.

 

 

 

 

교체가 될 타이어 입니다.

 

굳이어타이어 Eagle F1 어시메트릭2 런플랫 타이어 입니다.

 

앞 뒤 휠 사이즈가 다르며 타이어 사이즈도 다르게 들어갑니다.

 

프론트: 225/40R19

 

리어: 255/35R19

 

ROF(런플랫을 의미)

 

 

 

 

타이어 교체가 끝난 후 가장 중요한 휠 얼라이먼트 측정 및 교정입니다.

 

 

 

휠에 센서를 장착을 합니다.

 

긴수명과 연비절감! 직진성을 느끼고 싶으시다면 저희 피렐리타이어 분당점으로 오세요!

 

 

 

 

열심히 교정을 하고 있는 권대리 입니다.

 

 

 

 

휠이 쭉쭉 뻗은 핀 타입이라 휠이 20인치 처럼 커보이네요.

 

 

 

 

굳이어 런플랫타이어 ! 요즘 벤츠들도 BMW 처럼 런플랫이 장착되어 나옵니다.

 

 

 

 

순정 OE 타이어로 교체 하시는걸 권해 드립니다.

 

수입차 같은 경우 차량 브랜드 마다 인증타이어가 있습니다.

 

아우디는 AO 벤츠 MO 포르쉐N1,N0 BMW ☆ 마킹이 되어 있습니다.

 

 

 

 

요즘 벤츠 휠들이 럭셔리하게 잘나오네요.

 

밋밋한 실버가 아닌 건메탈 색상에 폴리쉬도 들어가 있어 더욱 고급스럽네요.

 

 

S클래스의 아들 같네요.

 

생김새는 거진 똑같다는..

 

아빠와 아들 같네요ㅋㅋ

 

 

 

이제 휠 얼라이먼트도 잡았으니 편마모 걱정은 노노~

 

공기압만 주기적으로 보충해주면서 운행 하시면 되겠습니다!

 

 

벤츠 C220 차량 타이어 교체가 완료 되었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다음교체 시기때 또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