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판교 피렐리타이어] Continental GTC 6.0 피렐리 피제로 TM 275/35R20 (B1) 타이어 교체 분당 판교 수입타이어 전문점

2016. 7. 16. 13:42벤틀리 타이어교체

 

안녕하세요. 분당 판교 수입타이어 전문점 피렐리타이어 입니다.

 

이번에 벤틀리 Continental GTC 6.0 고객님께서 타이어 교체로 인해 방문해 주셨습니다.

 

차도 럭셔리 하지만..미모도 정말 이쁘셨습니다.

 

6리터 W12트윈터보 / 575마력 / 71토크 최고속도 314km/h 정말 끝내주네요.

 

고출력 차량일 수록 타이어도 그만큼 따라와야 차량에 성능을 제대로 발휘할수 있답니

 

다. 살면서 정말 갖고 싶은 차중 하나 입니다..언제 저런차 타보나..침만 흘립니다ㅠ

 

타이어는 기존 타이어 순정 OE로 나온 피렐리 피제로 TM 모델로 교체를 진행 하기로

 

하였습니다. 피제로 아무거나 끼면 안되겠죠? 벤틀리 전용 타이어 (B1) 마킹이

 

표기되어 있는 피제로 TM 으로 장착을 진행 하였습니다.

 

사이즈는 275/35R20 마킹 : B1

 

 

기존 타이어 상태를 보아하니 바깥쪽에 심한 편마모가 있었습니다.

 

편마모가 발생하면 차량 쏠림이나 타이어 수명이 줄어들어 오래 못씁니다.

 

저렇게 되면 정말 안타깝죠..항상 점검 후 운행을 하셔야 합니다.

 

잘 모르시겠으면 저희 피렐리타이어 분당점에 방문해 주셔도 되구요^^

 

무상 점검 해드리겠습니다.!!!

 

 

 

새 신을 신고~ 휠 고속발란스를 보고 있는 모습입니다.

 

 고속주행시 핸들떨림이 없어야 하니까요 ㅎㅎ

 

 

오차없이 밸런스는 0!! 좌우 모두 영점 잡아 드렸습니다.

 

 

벤틀리 엠블럼~제네시스로 착각하시면 안되요~~^^

 

 

 

차량작업이 끝난후 리프트에서 나오는 모습입니다.

 

배기소리도 우렁차네요 ㅎㅎ

 

 

언제 저 뚜껑 열고 달릴수 있을까요...

 

총알 열심히 모아야 겠습니다..ㅠㅠ

 

 

 

새 신을 신은 Continental GTC 6.0 기분좋게 웃고 있는 모습같습니다.ㅋㅋ

 

 

 

역시 벤틀리엔 피제로 타이어가 가장 어울리죠^^

 

 

 

타이어 옆면엔 조그만하게 B1 이라고 마킹이 표기 되어 있네요 ㅎ

 

눈크게 뜨시고 보셔야 할듯해요 ㅎㅎ

 

 

이제 멋지게 뚜껑열고 선그라스 착용하시고 드라이브 할일만 남으셨습니다^^

 

정말 미모까지 이쁘신 벤틀리 차주님..

 

다음 교체 시기때 또 뵜으면 좋겠습니다!!!

 

안전운전 하시고 다음 교체 시기때 또 뵙겠습니다.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