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드 머스탱 굳이어 이글 F1 어쉬메트릭 타이어교체 255/40R19 및 휠 얼라이먼트 교정, 분당타이어, 판교타이어, 수입타이어 전문점

2017. 5. 11. 15:16포드 타이어교체

안녕하세요. 피렐리 타이어 분당 백현점 입니다~!

 

여전히 어제랑 비슷한 흐린 날씨에 기분도 꿀꿀 하신데~

 

오늘은~!!! 웅장하며 남자들의 로망 혹은 드림카 를 소계 해드릴려고 합니다~!!! (기대~! 하시라~!!!)

 

 

 

 

오늘의 차량은 무엇인지 모르는 사람들은 없겟죠..?

 

핸들 정중앙에 (정준하 아닙니다~^^) 홀스 그림이 있죠?? ㅎㅎ (말 그림)

 

저도 이과 같은 차량을 타고 싶지만 그냥 꿈으로만 간직하고 있는 차량인데

 

오늘 이렇게 실제로 시승도 해보니 캬~ 소리는 자동 반사 입니다~^^

 

자 이제는 내부를 확인 하였으니 전체 적인 머스탱의 모습도 확인 해야겟죠..?

 

 

짜잔~!!!!! 옆 태만 봐도 알 수 있잖아~~ (눈 빛만 봐도 알 수 있잖아~~ 너무 신나 보이나요..? ㅎㅎ) 

 

차량이 정말 웅장하면서도 세련되고 남자들의 시선을 빼앗기는 최고의 차량 같죠? ㅎㅎ

 

너무 차량 소계만 하였나요?  히힛..

 

오늘의 머스탱 차주님은 타이어 트레이드 시기를 딱 맞추어 오셨는데요~!

 

대부분 손님들 께서 타이어 마모 선과 동일한 시기에 교체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아닙니다~! 그래서 제가 오늘 확실히 알려드리도록 하겟습니다~!!

 

타이어 정확한 트레이드 시기는~!!! 타이어 마모 한계선에서 평면으로 똑같이 되셨을때가 아니고!!

 

마모 한계선에서 1mm ~ 2mm 가 타이어 트레이드 시기라는거 꼭 숙지해주세요!!!

 

 

 

뒷태 옆태 앞태 뭐하나 빠지기 않고 머스탱만의 특유의 강렬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이러다 자동차에 반할듯합니다 ㅎㅎ;; (또 저만..... 인가..요..?ㅎㅎ)

 

 

 

 

 



자~!! 이번 머스탱에 장착될 타이어로는 굳이어 사의 이글 F1 어쉬메트릭이라는 타이어가 되겠습니다.

머스탱의 순정 사이즈로는 255/40R19 사이즈 자체가 순정도 정말 대단하죠..?

 

굳이어 사의 이글 F1 어쉬메트릭 타이어는 비대칭 타이어로써 코너링시 의 강한 접지력 고속주행시의 안

 

정감있는 주행 우수한 제동거리 및 제동력 스포츠성을 띄우고 있는 머스탱 차량에 최고의 궁합을 보여주

 

는 모델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차주님께서 달리는걸 좋아 하시는것 같습니다..^^ )


 

 

 

그리고 차의 다리인 타이어와 휠~!!  휠은.. 흠집이 안나게 조심하여~ 장착후~! 공기압을 맞춰주고~

 

 

 

 


타이어 벨런스 또한 정확히 오차없게 영점을 4개의 타이어 모두 다 맞춘후~!

 

후다다닥!!!!  차량의 다리를 껴 주어야 겟죠? ㅎㅎ 

 

 

 

타이어를 장착 해주자 마자 바로 독일제 헌터 3D 얼라이먼트!!!!!!

 

얼라이 먼트가 무엇이 중요한지 잘 모르시겟다구요..? 그럼 제가 한번 쉽게 알려드릴게요!!^^


휠얼라이먼트 점검 주기는 20,000KM 또는 일년에 한번 점검 및 교정을 요하지만

자동차의 축은 매우 예민하기 때문에 높은 방지턱 , 하체 충격 , 외부충격으로 인하여

틀어질 수 있기에 충격을 받았을시에 즉시 방문하여서 휠 얼라이먼트 를

필히 점검 받으셔야 합니다!! (큰 충격으로 핸들이 틀어질 수 있습니다. 얼라이먼트는 핸들과

 

타이어를 일자로 만들어 드리는 거라고 말씀 드리면 참 쉽죠잉..? ㅎㅎ)

 

충격에도 불구하고 휠 얼라이먼트 장기간 미점검시 따르는 문제점으로는

타이어 편마모 , 타이어 수명 감소 , 연비 감소 , 출력 저하 , 하체 결함 , 등등

여러가지 문제점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오늘도 타이어 교체 -> 휠 얼라이먼트 -> 시운전 후 차량 대기 중인 머스탱~!!!!! 입니다.

 

마지막로는 모든 것을 맞춘 후 차주님과 간단한 이야기를 하면서~ 충분한 정보를 제공해 드리고~

 

이제는 달릴 준비를 끝 맞추었습니다!!  (달리는 것을 좋아 하신다고 하셔서용~~^^)

 

차주님께서도 만족하시고 저희는 대리만족..? ㅋㅋ 도 하고 기분 좋은 하루가 될것 같네요 ㅎㅎ

 

차주님 다음 타이어 트레이드 시기때 또 뵙겟습니다~!!! 감사합니다~!!!

 

방문전 문의 전화 주시면 차량의 맞는 최적화 되어있는 타이어 추천과 친철한 서비스로

 

응대 해드리겟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즐거운 하루 되십시요~!!!

 

 

 

 

문의전화 ☎ 010 - 4807 - 7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