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렐리 분당,판교점]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20인치 타이어 파손으로인한 20인치 피렐리 피제로TM 타이어 교체 분당타이어, 판교타이어, 수입타이어전문점

2017. 5. 15. 11:47마세라티 타이어교체

안녕하세요 피렐리 타이어 판교 분당 점 입니다.

 

오늘은 조수석 앞뒤 타이어 파손으로 인해 견인 입고 된 차량은 소계해 드릴려고 합니다~!!!

 

도로위 차물차 낙하물로 충격으로 인한 타이어 파손~!!

 

과연 어떤 차량일까요? ㅎㅎ

 

 

 

 

옆태만 보았는데.. 저는 벌써 말을 다한 것 같습니다~!! ㅎㅎ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차량 정말 멋지지 않나요? 

 

마세라티 Q4 차량은 순정 OE 타이어로 피렐리 피제로TM 모델이 장착되어 나옵니다

 

나머지 두본의 트레드 상태는 좋아서 파손된 두본만 교체해 출고해 드렸습니다

 

교체해 드린 사이즈로는  245/40ZR20(99Y)(MGT), 285/35ZR20(100Y)(MGT) 입니다.

 

 

아무래도 파손으로 인한 교체 작업이여서 작업 중 사진을 많이 못찍엇네요..ㅠㅠ

 

MGT 마크는 피렐리 피제로TM 모델중에서도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S Q4 인증 타이어 입니다.

 

매번 타이어의 대해서 사진을 올려드리는데 인증 마크는 다 틀리다는거~!!  숙지하시면

 

꼭 한번쯤은 도움이 되실것 같네요 ㅎㅎ

 

 

 

 

 

역시 도로위의 예술품이라 불릴만 하죠?

 

 

명품 세단 마세라티 콰트로포르테 이탈리안 감성필 충만 하군요~ (여기가 이텔린가요..?ㅎㅎ)

 

 


 

명품 자동차엔 명품 타이어 아니겟습니까? ㅎㅎ

 

오늘 교체된 타이어는 명품중에서도 명품~!! 피렐리 타이어 피제로~!!!!

 

P ZERO(피제로) 타이어는 좌우 비대칭타이어로 코너링시 우수한 접지력,

 

고속주행이 안정감있는 주행, 우천시의 탁월한 배수성

 

타이어소음 감소를 자랑하는 현존하는 타이어 중 가장우수하다고 알려져있는 타이어입니다

 

역시 명품 타이어 맞지요..? ㅎㅎ

 

 

 

 

 

바다의신인 포세이돈의 삼지창을 의미하는 마세라티의 엠블럼~!!

 

포세이돈의 이 삼지창의 가지 하나하나는 각기 구름과 비와 바람을 상징하며

 

포세이돈이 바람을 불게 하고, 비가 오게하는 능력은 바로 이 삼지창에서 나오는 것이죠!?!?

 

마세라티의 강한 이미지와도 잘 어울리네요 ㅎㅎ

 

 

 

 

 

고속주행중 갑작스레 화물차 낙하물을 발견하고 피하려하다

 

되려 더 큰사고로도 많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화물차 기사님들 조금만 더 신경써 주세요ㅜㅜ

 

당연히 매일 운전 하시는 혹은 블로그 글을 보시는 분들도~!! 꼭 안전 운전 하십시요~!!

 

도로위 낙하물 조심하시고 즐거운 드라이빙 되시길 바랍니다~

 

 

 

 

문의전화~!!!  ☎010 - 4807 - 7888

 

 

(문의 전화 후 방문 하여 주시면 신속한 정검이 가능하오니 상담전화 부탁드리겟습니다~!!)